About 바이슐
About 바이슐
Blog Article
바이슐의 차별화된 점은 나의 다이아 몬드를 직접 비교해서 고를 수 있다는 것..!!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그 중에 좋든 나쁘든 다이아몬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손님에게 공개를 해야했고
반지를 끼워 넣었을 때는 헐렁할 수밖에 없게 되어서 저는 스톤은 크지만 링이 엄청 얇은 것은 낄 수 없겠더라구요ㅜㅜ
틀에 갇힌 시맥이 스스로 규제하는 틀에서 해방감을 위해 벗어나려는 자유의지를 표현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냥 좋은 다이아몬드가 들어왔을 때 딱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짙고 딥~한 느낌이 확실하게 보였고 컷팅도 굉장히 날카롭고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그런데, 구매자의 눈에는 심플한게 이뻐보인다고 해서 클래식한 솔리테어링을 선물해드리면 큰일나겠죠?^^;;
쓸데없는 고집이라고 할 수 있지만, 손님의 사이즈가 기성이라고 해서 똑같은 틀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자차 ??? ??? 이용 시) 네비게이션 '효성주얼리시티' 검색하시면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안내가 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대부분 높은 클래러티를 생각하셨다가 조금은 낮은 클래러티지만 높은 중량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십니다.